에스에이치이러닝 2022년 3분기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중간평가 문제, 답입니다.
다음 중 CLO(Card Link Offer) 서비스가 성공하기 위한 요건에 대한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
3. 투자 대비 성과를 위해 CLO 서비스 가입자를 무조건 늘려야 한다.
4차 산업 CS 서비스 전략의 통합 요소 중 전략과 시스템의 통합에 대한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
4. 서비스 담당자의 만족은 임금과 승진 및 보상 정책 등을 통해 이끌어 낼 수 있다.
다음 중 고객 분류와 그에 대한 설명이 잘못된 것은?
4. 옹호 고객: 기존 고객보다 조금 강도가 강한 고객, 즉 제품에 대한 애정도가 높은 고객을 의미한다.
다음 중 소비자 중심 경영이 가능해진 배경에 대한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
2. 기술 격차가 감소되어 독보적인 상품이나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가 어려워짐
다음 중 서비스의 특성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3. 동질성
다음 중 서비스 담당자와 그에 대한 역할을 잘못 설명한 것은?
4. 불평 처리자: 고객의 문제를 덜어 주고 지지와 조언을 제공하는 역할
다음 중 CS의 대해 정의를 내린 학자와 그에 대한 내용이 잘못된 것은?
4. 올리버: 불일치된 기대와 고객이 사전적인 소비 경험을 통해 가지고 있는 감정의 결합을 통한 종합적인 심리 상태라고 보았다.
다음 중 쫓기는 리더에 대한 설명이 아닌 것은?
4. 모든 돈, 보상, 권력을 위로 이동하게 하고 일선 직원들과 고객이 멀어지게 한다.
다음 중 CS에 대한 설명으로 잘못된 것은?
3. CS는 곧 친절한 서비스라고 말할 수 있다.
롯데월드의 고객은 크게 가치를 전달하는 내부 고객과, 가치를 최종 공급 받는 외부 고객으로 나누어지는데 다음중 외부 고객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3. 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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