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부당이득 반환 청구 소송으로 법률사무소를 찾아갔다.

by 필즈필름 2022. 8. 13.
반응형

법원

2018년 착오 송금으로 인해 괴로운 한해를 보냈다.

 

의도적으로 안주는 것인지, 300만원을 입금하고 나서부터는 입금을 하지 않았다. 그래서 해당 은행에 들러 착오송금 반환 신청을 했었는데 30%에 가까운 금액을 푼돈으로 받다보니 해프게 쓰면서 목돈이 산산조각 나는걸 생각하니깐 화도나고 해서 일시불로 전액 달라고 했지만, 당사자는 통장 해지와 함께 잠수를 탔었다.

 

화가 많이 났지만 나는 이를 역이용 하기로 했다. 몇 년이 지나서 이자와 변호사비까지 다 뽑아 버리겠다는 집념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고, 드디어 어제 법률 사무소를 찾아가서 변호사님께 그간 모은 내역들을 전해드리며 이자와 변호사비까지 전부 청구하겠다고 말씀 드렸다.

반응형

2022년 7월부터 착오송금 반환지원제도가 시행된다.

승소 확률은 아주 높으며 상대방이 이의 제기 소송 조차도 할 수 없을 지경이다. 법률 대리인으로 맡아주신 변호사님께 잘 부탁드리며 블로그에 간략히 글을 적는다.

 

나와 같이 법에 무지해서 부당이득 반환 청구 소송이나 소액 재판등으로 전자 대법원으로 진행이 어려워서 돈을 돌려받지 못해 전전긍긍 하고 있다면 가까운 법률사무소를 찾아가라고 말하고 싶다.

반응형

인천 서구 법률사무소 테오

인터넷에 검색되는 여러 법률사무소에 전화해 본 결과 한가지 공통적인 사항이 있는데, 서울권의 변호사 비용이 지방보다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것이다. 많게는 50만원에서 100만원 가량이 더 비쌌다. 어차피 승소 확률이 아주 높은 상황이라면 변호사 비용까지 청구를 할 수 있기때문에 괴로워 하지말고 속 편하게 법률사무소를 찾아가자.

반응형

여기는 인천인데 집 근처도 유능한 변호사님들이 많고 가격도 서울보다 저렴해서 시간이며, 돈을 전부 아낄수가 있다.

 

인천 완정역 근처의 법률사무소 테오 라는 곳이다. 여닐곱 분의 변호사님이 근무하는데 저를 담당해주신 변호사님의 포스가 상당히 믿음이 갔고 심리적으로 편안하게 대화해 주셔서 감사하다.

 

인천 서구에서 거주하는 분들중에 법이라는 테두리가 필요하고 변호사님이 필요하다면, 멀리 보지말고 가까운 법률 사무소를 찾아보길 바라며 인천 서구 법률 사무소 테오 추천한다.

 

착오송금 반환 소송이 끝나는데로 결과를 올리겠다. 안녕.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