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Breeze audio tda7498e 미니앰프 구매

by 필즈필름 2020. 10. 26.
반응형

Breeze audio tda7498e

Breeze audio사의 미니 파워앰프를 구매하였다.

 

개인적으로 은색을 좋아해서 은색으로 구매하고 싶었지만 검정색 밖에 없다.

블루투스 5.0 내장, 안테나 포함된 가격이 US $34.02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였다.

 

블루투스도 QCC3008 칩으로 상당해 깔끔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반응형

고음으로 올라갈수록 사운드가 가벼워지는 느낌이 있는데 이는 개인 취향이라 좋다 나쁘다라는 호불호가 갈린다.

예전 파라소닉의 사운드를 좋아해서 나는 좋다. 거기다 컴퓨터 - Meizu HiFi Audio Pro - Breeze audio tda7498e 미니앰프의 조합은 무손실 음원을 듣기에 아주 훌륭하다.

tda7498e만으로 들었을때보다 훨씬 사운드가 단단하고 차분하게 들린다.

안들리던 미세한 사운드까지 들리면서 공간감, 해상력 나무랄데가 없다.

요즘 하고 하고있는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2(Red Dead Redemption2)'에서 주변 배경음이 확실히 더 웅장하게 들리고 미세한 사운드에 실로 놀랍다. 더 몰입감이 생긴다.

실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미니 파워앰프로 힘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게 이 가격대에서 물건임은 틀림없다.

 

단점은 아답타 미포함이다. 다행인것은 노트북 잭이 맞아서 집에서 놀고있는 19V 4.5A 노트북 아답타로 파워를 사용하고 있다.

블루투스를 접속할때마다 틱~틱~ 거리는 기계음이 한번씩 들리는데 이것도 적응하니 별로 대수롭지가 않다.

그리고 전원 OFF를 시켜도 빨간색 램프는 계속 들어와있는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다.

파워가 꺼지면 당연히 꺼져야 하는데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는 신경을 쓰지않는 모양이다.

 

저렴한 가격에 망가지지않고 오래도록 사용했으면 좋겠다. breeze audio tda7498e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