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타일작업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아파트 타일 리모델링을 다녀왔습니다.

by 필즈필름 2022. 9. 16.
반응형

석수동 코오롱하늘채 세대 타일 리모델링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석수동 코오롱하늘채 세대 리모델링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세대 화장실 및 거실 벽체 타일 리모델링입니다. 보통 아파트는 5년 또는 10년이 되면 대부분 타일 및 벽지 리모델링을 하는데 하늘채는 12년된 아파트로 입주민께서 타일 재시공 의뢰를 하셨습니다.

화장실 타일 리모델링

설치 전, 후의 사진을 찍어야 하지만, 입주민의 요청으로 리모델링 후의 사진만 찍었습니다. 우선 거실 화장실 타일 작업으로 전면부 철거 후 타일 시공하였습니다. 수도계량기를 잠그고 수전 및 변기를 철거하였습니다. 그리고 타일 작업에 들어갑니다.

세면대 및 변기 철거 후 타일작업

세면대와 변기 철거 후 타일 시공을 하였습니다. 경사로 구배를 알맞게 맞추어 배수구 높이에 맞게 시공하였으며, 변기틀이 안착되는 곳을 최대한 살려 타일 단차 없이 작업하였습니다. 타일 백시멘트와 줄눈을 최대한 넣어 아래층 누수도 없고 깔끔하면서도 최대한 메지를 많이 주었습니다. 

주방 타일 작업

화장실이 끝나고 이번에는 주방 타일 작업을 하였습니다. 타일은 화장실과 일관된 색상으로 화이트, 아이보리 톤으로 세월이 지나도 줄눈만 주어도 트렌드를 타지않아 깔끔하고 때가 타지않는 타일입니다. 씽크대 및 렌지후드, 찬장을 제거 후 모든 곳을 작업하였습니다.

씽크대 및 단자대와 렌지후드 자리는 타일을 잘 재단하여 빈틈없이 꼭꼭 채워넣었으며 특히 벽붙이 콘세트 마감이 잘 되게 정말 재단을 잘 하였습니다. 유격이 없을 정도로 벽붙이 콘세트가 잘 자리잡도록 시공하였습니다.이렇게 세대 타일작업 리모델링을 마무리 하였으며 다음 공정으로 인수,인계할 수 있도록 꼼꼼히 처리하였습니다.

사진을 누르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대한민국 타일 작업 30년 경력의 배테랑 기사님들께서 서울, 경기, 인천 타일 작업을 시공합니다.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관공서 모든 곳 작업이 가능하니 연락주시면 달려가겠습니다. 문의 사항은 위의 연락처로 전화 또는 문자를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