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경기, 인천 스카이차

김포 통진읍, 고소작업 스카이차 건물벽 벽돌 줄눈작업에 들어갔습니다.

by 필즈필름 2022. 9. 1.
반응형

모회사의 담벼락 벽돌 메지(줄눈)작업

오늘은 김포 통진읍의 어느 회사 건물 리모델링 벽돌 메지(줄눈)작업에 들어갔다.
6~8m 높이의 벽면에 흑색 벽돌로 증축 되어있는데, 외관상 메지작업을 하지않으면 지저분해 보이기에 의뢰가 들어와서 작업을 하게 되었다.

스카이차 벽돌 메지작업

회사 건물을 따라 라운드로 되어있는 몇 십미터 되는 곳의 메지 작업이라 시간이 꽤 소모되었는데 따가운 가을 햇살아래 더위를 식혀가며 스카이차 작업자 두 분이 열심히 메지 작업을 해주셨다. 왼쪽부터 작업을 시작하였는데 입구가 있고 상단에 지붕막이 있어서 처음 작업은 순조롭지만 우측으로 갈수록 스카이차로 작업자를 이동하면서 메지작업을 하였다.

건물 벽면 증축 리모델링 스카이차 작업
스카이차로 벽면 줄눈작업을 하는 모습

보통 높은 곳 메지작업을 하기위해서는 벽면 가까이 붙여야 하는데 스카이차 운전자와 줄눈 작업자 사이에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최대한 벽면 가까이 스카이차를 대면서 작업자들이 최대한 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협조한다. 그렇게해야 작업자 분들이 허리가 안아프기 때문이다.

서울 경기 인천 줄눈작업 스카이차

아침부터 시작된 작업은 오후 3시가 넘어서 마무리가 되었고 지저분해 보이던 마감이 이렇게 깔끔하게 변하였다. 더운 여름 고생하신 작업자분들께 감사드린다. 깔끔해진 줄눈을 보니 내 기분까지 괜히 좋아지고 보람된 시간이다.

 

고층 벽돌 줄눈 작업 외에 LED설치, 간판 철거, 시트지 부착, 실리콘 작업, 미장, 페인트, 크랙 보수, 현수막, 수목 소독 등등 여러 협력 업체들과 상생하며 함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을 누르면 전화가 연결됩니다.

본사는 인천에 있으며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스카이차가 필요한 곳이라면 시간에 맞추어 차량을 보내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