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mobisign(KG모빌리언스) 990원 매월 결제 초간단 해지방법

by 필즈필름 2023. 4. 24.
반응형

KG모빌리언스 휴대폰 결제 성공안내
[모빌리언스/SKT] 휴대폰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월 잊어버리고 해지시키지 않아 KG모빌리언스(1800-1855)에서 990원 스마트폰 자동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온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많은 이유에서 자동결제를 사용하는데 나와 같은 경우는 몇 달에 한 번씩, 아주 잠깐 필요한 공인인증서로 인해 가입을 하고 해지하지 않아서 월 자동결제가 되는 것이다.

반응형
이제부터 mobisign KG모빌리언스 월 자동결제 해지 초간단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래 금융결제원 YESKEY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YESKEY 홈페이지

YESKEY, 인증서, 바이오인증, OTP, 마이인포(금융분산ID), My 인증

www.yeskey.or.kr

우측 상단의 My 인증(발급·관리) 모비싸인을 누른다. (가입 및 로그인등은 하지않아도 된다.)

반응형

좌측편의 해지를 누른다.

하단의 서비스 해지를 누른다.

반응형

모비싸인 서비스 해지 새창이 뜨면 본인의 스마트폰 전화번호를 입력 후 다음을 누른다.

스마트폰으로 인증번호가 오면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른다.

반응형

mobisign 월 결제가 해지되었다.

 

1577-5500 전화로 mobisign 월 결제를 해지할 수도 있다.

 

인터넷으로 모비싸인 월 자동결제 해결이 안 될 때 방법
반응형
  1. 금융결제원(mobisign) 1577-5500에 전화를 한다.
  2. 2번 빠른 말 서비스를 누른다  2번 mobisign선택  1번 인증서를 누른 후 상담직원을 기다린다.
  3. 상담원이 전화를 받으면 모빌리언스에서 990원 월결제가 되고 있는데 해지하고 싶다고 말한다.
  4. 해지가 완료되었다.

하지만 1577-5500으로 전화해서 mobisign 결제 해지는 추천하지 않는다. 도대체가 전화연결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몇번을 걸어도 받지를 않는다.

 

이상 mobisign(KG모빌리언스) 990원 월 결제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