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페이팔 이중계정으로 인한 은행계좌 연결이 안될때 해결방법

by 필즈필름 2023. 1. 2.
반응형

페이팔

몇달전 페이팔로 중국사람에게 달러로 송금을 받을 일이 있었는데, 죽어도 페이팔이 아니라면 안된다고해서 페이팔로 입금을 받은 적이있다. 오래전 페이팔이 신기해서 한번 만들어보고 해외 직구할때 사용을 했던적이 있었다. 잊고 지내다 다시 찾으려니 못찾겠고, 그렇게 페이팔 계정을 다시 만들고 은행계좌 연결을 아무리 해봐도 되지않았다. 그래서 해결방법을 찾아보았는데 "페이팔 이중계정으로 인한 은행계좌 연결안됨"이 문제였다.

반응형

메세지 센터

해답은 고객센터와 통화하는 방법이다. 설명을 보고 차근차근 따라하면 목소리 예쁜 해외 상담직원의 전화가 오니 걱정하지 마라. 그리고 국제전화로 오기때문에 본인의 스마트폰이 반드시 국제통화와 관련한 설정이 정상적인지 확인하길 바란다. 홈 - 우측 상단의 본인 계정 - 메세지 센터를 눌러 페이팔 은행계좌 연결이 안된다고 입력을 한다.

메세지 센터

반응형

고객님의 문제 또는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었나요? 에서 아니요를 누르면 위와 같이 나온다. 본인의 페이팔 계정 ID와 페이팔 잔액, 연락처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이때 그냥 가만히 기다리기만 해도 전화가 온다. 2~3분 기다렸을까? 국제전화가 오는데 본인 확인을 위해서 이름과 주민번호, 예전 가입된 페이팔에 연결된 통장 계좌번호의 끝자리 4자리를 말하라고 한다. 사기가 아닌지 의심도 되었지만 에라~ 모르겠다라는 심정으로 답변을하니 예전 가입된 페이팔 계정을 상담직원이 바로 해지해 주었다.

페이팔의 목소리 예쁘신 Sara님 사랑합니다.

20분뒤 정상 해지가 된다고하니 다시 은행 계좌를 연결해보자.

새 은행 연결

자금, 은행 및 카드에서 새 은행 연결을 누른다.

반응형

페이팔 은행계좌 연결

K만 입력해도 카카오뱅크가 뜨는데 선택하면 은행 코드도 자동으로 입력된다. 계좌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체크란은 위와같이 한 후 동의 후 연결 버튼을 눌러준다.

반응형

은행계좌 확인 방법

이제 페이팔에서 은행계좌로 50원 미만의 금액이 입금되는데 늦어도 3일 안으로 입금이되니 입금 확인 후 금액을 계정설정 - 자금, 은행 및 카드 - 은행에서 인증안됨편집을 누른 후 은행 확인을 누르고 입금 금액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은행이 연결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