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pc-fi 최고의 플레이어 Playpcmwin

by 필즈필름 2020. 12. 8.
반응형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푸바2000.

푸바로 들을때 가끔씩 드는 생각은 320k나 flac나 듣다보면 똑같다는 생각이 든다.

 

PC-FI로 음악 감상시 더이상의 투자없이 음악을 더 음악답게 들을 수 없을까 생각을하다 찾아낸 플레이어 playpcmwin.

Playpcmwin

혹자는 스피커를 바꾼것 같다, DAC을 바꾼것 같다고 하는데 나도 이해되는 부분이다.

 

하아파이 엠프에 물려 듣던 음악이 플레이어 하나 바뀐다고 더 달라질 것이 있는지 이해가 안되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들어보면 확실히 달라지는 사운드를 느낄수있다.

반응형

개인적으로 음장효과는 싫어하고 돌비를 들어봐도 HIFI를 통해 들었을때가 가장 좋다는 결론을 내렸는데 어려운거 복잡한거 다 싫고 깔끔하게 플레이어 하나 설치하고 HIFI에 스피커 물려 들을때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적어도 푸바보다는 해상력이 뛰어나서 평소에 들리던 소리도 더 찰지게 들리고 안들리던 소리도 더 잘 들리면서 밸런스를 맞춰 플레이 시켜주는 느낌이다.

 

하지만 음악을 실행시킬때 몇초간 기다려야한다.

그래야 음악을 들을수 있는데 매번 기다리는 것은 아니고 순차적으로 플레이 할 경우는 기다릴 필요가 없지만 음악을 선택해서 들을 경우는 몇 초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그래도 여러가지 플레이어를 사용하면서 느낀것이지만 최고의 플레이어인것만은 틀림없다. 추천합니다.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aF_yyseR7ch7nv4d-Zs_lAEykr8KnsNb/view?usp=shar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