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카카오 애드핏 4주간 수익 공개

by 필즈필름 2020. 12. 9.
반응형

가끔씩 카카오 애드핏 단가와 수익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거 같다.

내 블로그 검색 유입되는 키워드 중 카카오 애드핏 수익, 단가 등에 대해서 한번씩 눈에 띄는데 광고승인 후 애드센스를 달기전까지 약 4주간에 걸친 수익금액을 공개한다.

 

광고 승인이 나고 11월 7일 광고 게재 후부터 수익금이 발생되기 시작해서 11월 29일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고 바로 카카오 애드핏을 연동해제 시켰다.

카카오 애드핏 수익공개

적게는 1원부터 최대 31원까지 수익금이 발생되었는데 내 개인적인 불만은 광고 클릭이 발생되어도 몇 원밖에 안된다는 것이다.

반응형

하루에 1~2 클릭이 발생되었는데 최대 31원밖에 안되니 애드센스에 더 목 멜수 밖에 없었고, 죽어라 글을 올리면서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기다렸다.

이렇게 4주간 열심히 글을 올리면서 217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광고수익금을 받았고 그 계기로 인해 열심히 포스팅하고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받게 되었던것이다. 

물론 내 블로그는 아직 블로그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방문자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애드센스와 비교해 1000% 이상 차이가 난다. 실제로 더 차이가 나지만 10배라고 적는다. 이 글을 꼭 애드핏 관계자 분들이 봤으면 좋겠다.

 

결론 애드핏 광고를 게제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꼭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으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