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서울, 경기, 인천 외국 여성이 영어과외를 시작합니다.

by 필즈필름 2023. 7. 23.
반응형

리아와 나

평생 결혼을 못할 줄 알았던 제가 결혼을 하였습니다. 멀고 먼 이집트 땅에서 찾은 내 반쪽은 이집트 여자로 장인어르신께서는 미국분이십니다. 이집트 여행 중 장모님과 사랑에 빠지셨고 이집트에 정착하면서 제 와이프를 얻게 되었죠. 얼마전 결혼을 하고 저는 한국에 왔지만,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제 와이프는 이집트에서 Biomedical Engineer로 병원에서 근무하며 세종학당에서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쉬는 날에는 조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데, 불현듯 한국의 초, 중, 고생들과 성인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와이프는 어릴적 초,중,고를 외국어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영어와 프랑스어, 아랍어, 이집트어, 그리고 한국어를 능숙하게 잘하는 편입니다. 아마도 어릴적 언어영역이라는 학문을 생활속에서 몸소 익혔기 때문에 어느 나라 언어가 되었든, 수학 문제를 풀듯이 쉽게 문법구조를 파악하고 조립해서 말을 하고 배우는데 시간이 얼마 안걸리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한국어 역시 세종학당에서 1년을 조금 넘게  배운 지금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능숙하게 잘 구사하고 발음 역시도 훌륭합니다. 확실히 언어영역 쪽으로 타고난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세종학당의 수업은 줌(ZOOM) 어플로 선생님과 6~8명의 이집트 학생들이 참여하여 서로 소통하면서 수업이 진행되는 방식이였습니다. 이것을 보고 제 와이프도 한국 학생들을 상대로 영어를 가르치면 어떨까 착안하였고, 이제 홍보를 위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사랑하는 리아

 

<선생님 약력>


고등학교 : Aswan language school

 

대학교 : Shorouk academy - Biomedical Engineering학과

 

현 근무지: Cairo Ajak x Company Biomedical Engineer로 근무 및 영어 과외, 현재 이화 여자대학교 진학을 위해 TOPICK 준비중

 

 


<수업 진행 방식 및 내용>

 

* 일주일에 두번 1시간 30분씩(45분+휴식+45분) 총 한 달 8번 수업이 진행됩니다.

* 줌(ZOOM, https://zoom.us/ko/download) 화상통화 어플로 수업당 3~4명씩 참여하여 선생님과 학생이 서로 묻고 답하면서 진행합니다.

* 과외 교제는 무료이고 이메일로 받아서 프린트만 하시면 됩니다.

 

* 학생 여러분께서는 WIFI 환경에 스마트폰, 테블릿PC, 노트북 중 하나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 학생당 월 수강료는 5만원이고, 첫 달은 무료입니다.

 

 

 

왜? 이렇게 수강료가 저렴할까 생각하실 겁니다. 사실 이집트 물가는 한국대비 저렴해서 한국돈 5만원의 가치는 이집트에서 몇 배의 가치가 있기 때문에 학부모님, 학생들이 부담 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고민하여 수강료를 책정하였습니다. 그러니 부담없이 아래 연락처로 전화 또는 문자 주셔요. 특히 첫 달 수강료는 무료인 만큼 수업을 들어보시고 계속할지 안 할지 판단하셔도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어회화 발음 교정 및 문법의 이해와 대화를 시작으로 어린이들의 조기 영어교육을 준비하고 계시는 많은 부모님들과 영어회화를 배우고 싶은신 성인분들의 많은 연락 바랍니다.

 

 

공일공-이구사삼-일공공이

 

리아와 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