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15w 무선충전기 저렴하게 구매

by 필즈필름 2020. 9. 24.
반응형

Amzish 15W 무선충전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4,865원에 무료배송으로 15W 무선충전기를 구매했다.

 

모델명은 Amzish 15W 무선충전기.


구매한지는 벌써 1달이 지났고, 싸구려라서 빨리 고장 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히려 이제는 회사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나만의 사무실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늦게나마 제품 리뷰를 올린다.

저렴이 무선충전기는 철지난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사용하는데 사무실에 남아도는 케이블과 충전기를 활용했다.

퀵차지 3.0을 지원하지만 고속충전기도 필요가 없는게 15W 밖에 충전이 안되니 모두 의미가 없다.

그냥 싼마이 15W 무선충전기다. 퇴사할때 기증하고 갈만한 그런 제품, 책상 한켠에 스마트폰을 올려놓기 위한 받침대 정도라 생각한다.

반응형

장점을 생각해보자... 장점을...

저렴이라도 충전이 되지않을때는 은은한 빨간색 램프가 들어와서 암 레뒤~ 라는 신호를 보내준다.
충전중에는 파란색 불빛으로 충전중임을 알려준다. 그리고 고무패드가 달려있어 책상 유리에서 미끄러지지 않는다.


단점은 싸구려라서 재질이 플라스틱이다. 딱 봐도 싸구려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잘 맞추어야 충전이 되는데 그렇다고 너무 어렵지는 않다. 몇번 해보면 적응이 된다.

 

그냥 그렇다. 싼맛에 쓰기에는 괜찮은 충전기 딱 그정도이다.


요즘같이 스마트폰이 대용량 배터리로 출시되기에 초고속 충전기와 병행하면서 쓰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다.
딱히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혹시라도 저렴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후회없는 제품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