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회사 컴퓨터용 Wuzhi Audio ZK-205C power amplifier 구매

by 필즈필름 2020. 10. 10.
반응형

Wuzhi Audio ZK-205C power amplifier

블루투스 5.0 지원되고 좌우 50W씩 출력이 가능한 엠프를 구매하였다.

가격은 9,433원 무료배송인데 케이스가 없고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라 가능한 가격이다.

 

아답타 연결잭과 함께 배송되었고 집에서 놀고있는 19v 노트북 아답타를 연결해서 전원을 해결하였다.

이렇게 저렴한 엠프를 구매한 이유는 주변환경이 탁트인 넓은 사무실이다보니 화이트 노이즈가 있어도 크게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실제로 볼륨 노브를 돌릴때 약간의 화이트 노이즈가 들리는데 그렇다고 거슬리거나 하지않고 주위 공간음에 묻혀 들리지 않는다. 어차피 컴퓨터용 엠프로 사용되는것이고 컴퓨터로 볼륨을 조정하기 때문에 그외의 노이즈는 걱정할것 없다.

반응형

장점으로는 컴퓨터 엠프로 사용하다가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 5.0지원이되기 때문에 무선 연결 후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다.

굳이 라인입력을 해서 들을 필요가 없다. 멜론이나 유튜브 감상시 참 펀리한 기능이다. 하이파이와 비교할 수는 없지만 소리도 무난해서 듣기 좋다.

그리고 입력전압이 DC 5 ~ 27V로 집에서 안쓰는 아답타를 활용할수 있다는 것이다. 즉, 비용적인 측면에서 엄청 경제적이다.

 

단점으로는 케이스가 없어서 회로 기판이 다 보인다는것인데 저처럼 모니터 뒤쪽에 설치를 할 경우 별로 신경쓰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저렴한 가격에 TPA3116D2를 사용한 제품으로 2way 스피커에 물려서 쓰기 좋은 녀석이다.

스피커 1조, 아답타가있는 환경에서 저렴한 엠프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