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실내 바다낚시터 알리 베이트릴 낚시대 사용 리뷰

by 필즈필름 2022. 9. 8.
반응형

 

 

8751.0₩ 40% OFF|1.3M 1.6M 1.8M 스피닝 캐스팅 낚시대 미니 초경량 카본 루어로드 여행 낚시대|낚시대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실내 바다낚시터 특성상 1m~1.3m 정도되는 낚시터가 딱인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우연히 검색을 하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하여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다. 1.3m 베이트릴 낚시대로 집에 있는 도요 우라노 인쇼어 G3 베이트릴과 잘 어울릴 것이다. 배송비가 514원이니 참고하자.

알리표 베이트릴 미니낚시대

반응형

2주 가까이 시간이 흐르고 낚시대가 도착하였다. 사진보다는 실물이 더 예쁘다. 레트로한 디자인인데 실제로 보면 90년대 갬성을 심어놓은 느낌이다. 그리고 가볍고 길이에 비해서 낚시대가 결코 얇지 않다.

도요사의 우라노 인쇼어 G3 베이트릴과 알리 낚시대

우라노 인쇼어 G3 베이트릴을 장착해 보았다. 어떤가? 너무 귀엽다. 실내 바다낚시터에서 베이트릴이라니 ㅎ 합사는 2호를 감아놓았기 때문에 교체 없이 낚시채비 조립을 해보자. 낚시 채비 조립과 구매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반응형
 

실내 바다낚시터 채비를 만들어보자.

얼마전 실내 바다낚시터를 두번 다녀왔다. 점성어도 잡고 동갈돗돔도 잡아서 회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 29년을 바닷가 어부의 아들로 살아온 나에겐 그저 짠내 가득한 바다향은 죽어도 못 잊으

feelsfilm.tistory.com

실내 바다낚시터 베이트릴 전용채비 완성

이오스사의 전자고추찌와 낚시대와의 사이즈가 그렇게 나지 않는다. 물론 낚시대가 더 크지만 앙증맞은 낚시대의 크기에 웃음이 나온다. 채비도 끝냈으니 실내 바다낚시터로 가보자. 이녀석도 부러지나 안부러지나 시험해 봐야지. 뚜루 실내 바다낚시터 검단점으로 가보자.

반응형

요즘은 쭈꾸미 낚시철이라 손님들이 없다는 사장님의 얘기를 듣고 전부 다 잡아버릴 각오로 입장한다. 항상 낚시하는 포인트에 자리잡고 낚시대를 던지고 20분이 지났을 무렵이다. 엄청난 입질이 왔다. 1~2분의 힘겨루기 끝에 내가 이겼다.

엄청난 크기의 점성어

민어를 외치고 싶었지만 민어를 닮은 점성어다. 더 짜증나는것은 점성어 꼬리에 점이 없다. ㅠ 민어인줄 알았는데;;

어쩔수 없지. 다음번에는 꼭 민어를 잡으리라. 그래도 이 녀석은 내가 잡은 점성어 중 제일 큰 사이즈다. 정말 크다.

반응형

내가 잡은 큰 점성어

점성어가 커서 고기망에 꽉 찬다. 이날은 점성어 한마리 밖에 잡지 못하였다. 두번의 입질을 놓쳤는데 일부러 큰 고기를 잡으려고 낚시바늘을 평소보다 큰 것으로 한것이 화근이었다. 그리고 이렇게 큰 고기를 끌어올리는데 낚시대는 전혀 이상없이 부러지지 않고 대만족이다. 실내 바다낚시터와 고향에가면 구멍치기용 그리고 선상용으로 딱이다. 정말 마음에 든다 ^^

 

이상 낚시대는 부러지지 않았으며 내일 다시 지인과 함께 실내 바다낚시터에 갈 예정이다. 많이 잡으면 조황 사진을 올리겠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