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자동차 유리 범표 타이거 에탄올 워셔액을 구매하였다.

by 필즈필름 2023. 1. 6.
반응형

이번 겨울도 어김없이 한파가 찾아왔다. 히트텍 내복에 두툼한 작업복과 롱패딩은 따뜻한 남쪽지방 출신인 나에게 그나마 버틸수 있는 힘을 주지만, 빌라 외부에 주차한 내 차는 매일 아침 출근전 10분 정도 히터를 틀어놓고 서리와의 싸움을 해야한다.

아침 출근전 내 차 앞유리

반응형

앞 유리 덮개를 구매해서 설치를할까? 박스를 덮어놓을까? 고민을 하다가 혹시 미지근한 수돗물을 2리터 부으면 녹지않을까라는 생각에 물을 부었더니 유리 전체가 얼어버렸다; 하...;; 녹이는데 15분 정도 걸렸다. 차 유리 덮개를 구매해서 덮자니 귀차니즘으로 몇번 설치하다 끝낼것이 뻔하고 눈을 녹이는데는 히터를 틀고 서리가 어느정도 녹으면 차량용 워셔액으로 쓱싹쓱싹 닦으면 제일 간편하다는 결론에 도달하였다.

 

사계절 에탄올 워셔액1.8L x12개(1박스) / 어는점 영하25℃ : 엔조이맘

[엔조이맘] 쇼핑할수록 즐거워지는 생활용품전문 엔조이맘

smartstore.naver.com

마침 워셔액이 떨어져서 보충하라는 메세지가 나왔다. 매번 편의점에서 3,000원자리 워셔액을 사서쓰다가 인터넷 가격을 보니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였다. 택배비도 고려하여 1.8L 에탄올 워셔액 12개를 무료배송에 할인을 받으니 21,6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배송은 2일 정도 걸렸는데 회사로 배송시켰다.

반응형

사계절 에탄올 워셔액

짜잔~ 에탄올 워셔액이다. 박스를 뜯어보니 영롱하고 핑크핑크한 워셔액이 가지런히 들어있다. 1년치 워셔액이라 생각하고 여유롭게 쓸 생각이다. 우선 차량에 워셔액 보충이 떳으니 꽉꽉 채워 넣어보자.

영롱한 빛깔의 사계절 에탄올 워셔액 1.8L

범표 타이어 에탄올 워셔액은 어는점이 영하 25℃로 인천, 김포 날씨에 충분히 대응할 것이다. 성분은 에탄올, 계면활성제, 부식방지제, 향료, 색소가 들어있는데, 에탄올과 물의 비율이 자세히 나와있지 않는점은 아쉽지만, 제품 리뷰만 1만3천건 이상으로 믿음이 간다. 워셔액을 뿌렸을때 향긋한 수박향이 살짝나는데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은은하면서 괜찮다.

반응형

에탄올 워셔액 보충

차 본넷을 열고 워셔액통에 넣어준다. SM5 기준 1.8L 워셔액이 거의 2개가 들어갔다. 괜히 마음이 뿌듯해지고 여유로워졌다. 워셔액으로도 아침 서리를 방지하는데 한계가 있겠지만, 분명 뿌리지 않았을때와 히터만 틀었을때와는 다르게 더 빨리 서리가 제가될 것이다. 그리고 틈틈히 워셔액을 뿌려서 차 유리를 코팅 시켜줄 계획이다.

 

오늘은 저렴하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의 범표 타이거 에탄올 워셔액에 관하여 글을 적어보았다. 세대 지하주차장이 없어서 차량을 길가에 주차하는 차주분들의 겨울철 고민인 서리, 성에 제거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제품이면서 가성비 괜찮은 에탄올 워셔액을 찾는다면 범표 타이거 에탄올 워셔액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