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불로동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집 다기몽 옛날통닭

by 필즈필름 2022. 8. 17.
반응형

불로동 다기몽 옛날통닭

여기도 한번씩 혼술하러 가기 좋은 곳이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엔 시원한 맥주가 제일인데 혼맥하러 한번씩 들린다.
더군다나 옛날통닭 치킨 한마리에 8,500원으로 저렴하고 양도 결코 적지가 않다.
하지만 사장님께서 치킨 원가 상승으로 곧 옛날통닭 가격을 조금 올린다는데, 가격을 안올리고 버틸만큼 버티셨고 어쩔수 없는 상황이었을테고 이해가 된다.

다기몽 옛날통닭 메뉴표

반응형

다기몽 옛날통닭 메뉴표다.
치킨값 30,000원을 바라보는 시대에 참 저렴하다. 똥집 튀김도 맛있지만 혼맥에는 옛날통닭이 제일이다.

맥스 생맥

먼저 생맥주가 나온다. 생맥주는 맥스를 받아 쓰는데 안쪽에 있는 생맥주통은 정말 청결하게 관리하신다.

따끈한 닭다리

짜잔~ 옛날 통닭이 나왔다. 큼직하게 썰어주시는데 적당한 기름기와 함께 따끈한 치킨은 생맥주와 찰떡궁합이다.

반응형

다기몽 옛날통닭 후리이드와 생맥

언급했듯이 옛날통닭이라도 결코 양이 적지않다. 개인적으로 1인 1통닭을 지양하는데 훌륭한 양이다.
튀김에 약간이지만, 매운 양념 베이스가 스며들어있다. 그렇다고 맵지는 않고 아주 약하게 매운맛을 느낄수가 있다.

후라이드와 생맥 합쳐 1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1차 초벌로 튀긴 우리들의 예쁜 치킨들

다 먹은 뒤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현관문 오른쪽에 있는 1차로 튀긴 후라이드 치킨들이 보인다.

반응형

다기몽 옛날통닭 내부 인테리어

가게도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정갈한 가게에서 치킨들까지 잘 정리가 되어있는데 나이 지긋하신 사장님 부부께서도 정말 친절하시다. 불로동 주민이나 근처에서 2차로 입가심하러 갈 곳을 찾는다면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