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맛집 내고향 강원도를 다녀왔습니다.

by 필즈필름 2022. 9. 12.
반응형

내고향강원도

잊을만 하면 다녀오는 내고향강원도. 모처럼 귀한 지인이 인천에 방문해서 내고향강원도로 모셨다.

개인적으로 회를 좋아해서 횟집을 자주 가는편이지만 내고향 강원도 만큼 푸짐하게 밑찬을 내놓는 곳은 본적이 없다. 그래서 지인을 내고향강원도로 초대 하였다.

반응형

홍합탕

자리를 잡고 앉으면 먼저 홍합탕을 주는데 홍합도 많이 주시고 짭쪼롬한 국물이 소주와 함께 술술 넘어간다. 리필 가능하니 편하게 먹자.

내고향강원도 기본차림

상차림이 코스로 이어지는데 코스로 먹다보면 나중에 맛있는 음식이 나왔을때 배가 불러서 못먹는 경우가 생긴다. 그래서 한번에 모든 음식을 다 내어달라고 부탁드리는데 이게 손님을 맞을때 효과가 더 큰것 같다. 그리고 블로그 사진올릴때도 좀 있어보인다. ㅎ

반응형

내고향강원도 밑찬

사진을 있어보이게 찍었다. 어떤가? 많은 음식들이 있지만 자세히 보면 해산물이 상당히 많다. 보통 횟집의 밑찬과 비교가 되지않을 정도로 밑찬이 잘 나온다. 사징님께서도 필요한 음식이 있으면 편하게 말씀하시라고 하는데 배불러서 리필도 사실 필요가 없다.

반응형

세발낚지 호롱구이
알밥
불고기
청어구이

개인적으로 생선구이를 좋아한다. 원래 꽁치구이가 나와야 하는데 꽁치가 떨어져 청어가 나왔다. 더 맛있다. 잔 뼈는 제거하지 말고 같이 씹어먹는다. 간도 잘 되어있어 간장도 필요없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더 달라고 하자.

반응형

내고향강원도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이다. 전부 다 나왔을때의 사진이다. 자세히 보면 한상 푸짐하게 차려도 부족해 접시위에 접시가 있다. 홍합탕, 물회, 간장게장, 전복, 연어, 가리비, 세발낚지, 조개, 갑오징어, 청어구이, 키조개, 관자, 멍게, 해삼, 새우 등등 밑찬이 정말 알차고 푸짐하다.

내고향강원도 참돔회

참돔회가 나왔다. 양식이지만 상당히 식감도 괜찮고 아주 싱싱했다. 예전에는 사장님이 직접 출항하여 생선을 잡아와서 손님들께 대접하였는데 요즘은 어떨지 안물어 봤다. 아무래도 생선이 부족할때에는 양식도 들어가니 제철 생선을 시키지 않으면 이렇게 양식도 괜찮은것 같다.

반응형

내고향강원도 매운탕

회를 거의다 먹을쯤 사장님께 서더리 매운탕을 부탁했다. 기본상차림에 포함되어 있는 매운탕이니 비용이 나가지 않는다. 내고향 강원도는 큰 생선을 많이 취급하는 곳이라 서더리의 사이즈가 큼직한게 뼈 사이사이 고기도 발라먹는 맛이있다. 이렇게 코스요리는 끝이난다.

가격은 12만원~13만원 정도로 이렇게 차려주시는데 3명 또는 4명이서 가면 적당히, 그리고 얼큰히 나올 수 있으니 절대 두명이서는 가지마라. 다 못먹는다. ㅎ 가을에 제주도에서 지인이 온다고 하니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다. 내고향 강원도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0